본문 바로가기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일상/맛집 후기

[놀부부대찌개 사당점] 가성비 좋은 메뉴 '우곱새' 후기

by 오너 브라이언 2020. 3. 19.
반응형

오랜만에 사당에서 든든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보니 신메뉴로 쭈곱새&우곱새가 있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출시된지는 좀 됐지만 쭈꾸미, 우삼겹, 곱창, 새우는 안 먹어봐도 조합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그래서 바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간판이 저를 유혹하기 충분했습니다 ㅎㅎ. 제가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1인 기준으로 쭈곱새&우곱새의 가격은 12,000원입니다! 2명이서 24,000원에 우동사리 2,000원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진한 사골국물에 큼지막하게 썰린 대파들이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반찬은 기본반찬들로 찌개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ㅋㅋㅋ

가운데 뭉쳐있는 양념장을 잘 풀어서 국물에 잘 베일수 있게해줍니다 ㅎㅎ

점점 색이 얼큰하게 변해갑니다 ㅎㅎ 맵기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1단계 기본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3단계는 더 진한 색깔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상태로 5분 정도 팔팔 끓여줍니다!

우곱새가 맞는지 확인해줍니다. 우삼겹, 곱창, 새우가 같은 비율로 들어간 거 같아요 ㅎㅎ 거기다 떡사리는 기본으로 나오는데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우선 당면부터 건져먹은 다음에 바로 우동사리를 투하했습니다. 부대찌개처럼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는 우동사리가 진리인 것 같아요.. 얼른 국물이 베기를 기다립니다 ㅎㅎㅎ

우동사리가 익혀져 나와서 금방 건져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맛은 여러분들이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 정말 든든하고 밥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더 배고팠다면 한 공기 더 먹을 수 있었을 거예요!

곱창도 그렇고 우삼겹도 그렇고 고기 잡내가 날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국물에 잘 우려 지고 재료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냄새에 예민한 저도 문제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정신없이 먹다 보니 건더기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 배불러서 산책을 좀 오래 해줘야 됩니다 ㅋㅋ 소화시키는데 오래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다 술도 같이 마시면 정말 좋은 안주거리가 될 수도 있을 겁니다 ㅋㅋ


제가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격 대비해서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고, 곱창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고 싶을 때 가셔도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ㅎㅎ 얼큰한 국물 당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