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일상/맛집 후기

[짬뽕지존 성신여대맛집] 짬뽕이 땡길때 추천! 가격, 메뉴. 맛 솔직후기

by 오너 브라이언 2020.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라이언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짬뽕지존]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엊그제 야식이 땡겨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야심한 시각이었기에 찾아보지 않고 무작정 나갔습니다.




성신여대입구역 짬뽕지존은 24시간 오픈이라 바로 눈에 띄었습니다. 동네 맛집들 알아보자는 차원에서 고민없이 들어갔습니다!

실내가 일반 중식집의 중국풍이 아닌 세련되고 젊은 분위기였어요! 

짬뽕 네온사인은 또 처음보는데,,, 감성적인 인테리어는 항상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짬뽕지존의 슬로건도 믿음이 가게 만드네요!!ㅎㅎ

짬뽕지존의 메뉴판입니다. 일반 중식집에 있는 메뉴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 않았어요 ㅠㅠ

다양한 짬뽕 메뉴들이 있습니다. 맵기와 면종류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저는 가장 기본 지존짬뽕을 먹었습니다!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데요. 단무지가 노란단무지보다 식초맛이 덜하구 더 시원했습니다 ㅎㅎ.

드디어 지존짬뽕이 나왔습니다!! 메추리알이 시선강탈이네요 ㅎㅎ 가격이 조금 비싼데 그만큼 고기, 

해산물, 면이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같이 주문한 지존짜장도 나왔습니다. 마찬가지로 양이 부족하지 않았고 소스가 많아서 먹을거리가 

푸짐했습니다~

국물이 적당히 얼큰하고 면이 잘 삶아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9500원인데 배고플 때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네요! 더 매콤하게 드실 분들은 맵기를 높이시면 됩니다!

지존짜장도 맛있어 보이죠?ㅎㅎ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들어가기 때문에 면이 불지 않고 윤기가 흘렀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춧가루 추가해서 먹으면 더 땡기는 맛이 될거 같아요. 면의 밀가루 맛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

한 가지 특징적인게 있었는데요. 보통 짬뽕을 시키면 조개같은 해산물이 껍질과 같이 나오는데 짬뽕지존은 다 손질되고 발라져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먹기가 훨씬 편했습니다 ㅎㅎ 번거로움을 덜어준  세심함이 기억에 남아요!!


성신여대 근처에서 짬뽕 드실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해드릴게요! 양은 성인 남성이 먹기에 충분하지만 그에 따라 가격도 비싼편입니다 ^^; 그래도 저는 맛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ㅋㅋ 다음에도 먹음직스런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