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일상/맛집 후기

[이태원 케밥 맛집] - 케르반 레스토랑 이태원점 후기

by 오너 브라이언 2020.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라이언입니다~!

며칠 전에 급야식이 땡겨서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케밥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태원으로 차를 빌려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독일에서 살았을 때 케밥을 자주 먹어서 그런지 가끔씩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고기부터 야채랑 랩까지.. 개인적으로 햄버거보다 좋아합니다^.^

 

이태원 케르반 레스토랑

이태원에는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만큼 케밥집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새벽 2시가 넘는 시간에 갔는데도 대부분 열려있었어요. 저는 케르반 레스토랑은 지나가면서 자주봤는데 먹어본 적은 없어서 한번 들려보기로 했어요!!

들어가기 전에 미리 다양한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랩으로 싼 케밥을 먹을 거지만 다양한 플레이트 메뉴도 있네요!

이태원 케르반레스토랑 메뉴

들어가서 메뉴를 확인했는데요~ 가격대가 다양해서 간식용으로 먹기도 좋고 식사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소고기 케밥 라지 사이즈와 스프라이트 한잔을 시키고 자리에 와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이태원 케르반 레스토랑 실내

새벽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ㅎ 그래서 덕분에 아랍풍의 브금을 들으면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ㅋㅋ 왠지 모르겠지만 이런 아랍풍의 인테리어가 느낌 있어 보입니다 ㅎㅎ

이태원 케르반레스토랑 인테리어

인테리어를 독특하게 꾸민것을 보면서 케밥이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집에 한 개 정도 사놓고 싶을 정도로 이쁩니다 ㅎㅎ

이태원 케르반레스토랑 소고기케밥

드디어 케밥이 나왔습니다~~ 두명이서 한 개 시킨 것을 보고 센스 있게 반으로 잘라주셨네요 ㅋㅋㅋ 그런데 라지를 시킨 것에 비해서 크기가 크진 않았어요!

이태원 케르반레스토랑 소고기케밥

손에 잡히는 크기는 이정도이구요. 보이는 것처럼 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케밥에도 소고기 향이 강하게 나는데요. 다른 케밥들이 야채와 소스 맛이 강했다면 그에 비해서 고기 맛이 강한 게 특징인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고기가 아주 많아보이죠? ㅎㅎ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ㅋㅋㅋ

이렇게 오늘은 이태원 케밥집 케르반 레스토랑 후기를 써봤는데요~ 24시간 운영하고 식당이 넓습니다. 실내에 아랍풍 노래와 인테리어가 눈에 띄고 케밥은 크기가 가격 대비 작은 편이에요. 그 대신 재료를 좋은 걸 써서 맛은 좋습니다 ㅎㅎ

이태원에서 케밥드실분들은 한번 들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집을 찾기 위해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