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 Brian의 눈으로 보는 세상
일상/맛집 후기

[가로수길 어썸로즈] 신사동 데이트코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후기

by 오너 브라이언 2020. 3. 20.
반응형

생일을 맞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어썸로즈'는 예전부터 유명한 맛집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이번기회에 분위기 좀 내보고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간판에서부터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길까지 레스토랑 이름에 맞게 아름다운 장미들이 곳곳에 걸려있습니다.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바로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를 살펴봤는데 실내에도 역시나 장미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로.맨.틱.했습니다 ㅎ.ㅎ

주방부터 불규칙한 테이블 배열이 이색적인 느낌을 줍니다. 살짝 어두우면서 붉은빛 도는 조명도 분위기에 한몫을 합니다.

식기와 접시에도 장미빛이 도네요 ㅎㅎ 아주 고급스러워요!

테이블에 장미도 놓여져 있습니다.

벽에 빔으로 클래식 영화도 틀어줍니다. 밋밋할 수도 있는 벽인데 인테리어를 잘했네요 ㅎㅎ

저희는 가장 대표메뉴인 로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5,000원에 두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 나와요. 샐러드를 선택하시면 소스를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흑임자 소스를 골랐구요, 파스타는 어썸토마토파스타(13,000원), 하우스 와인은 화이트 와인으로 주문했어요!

샐러드하우스와인부터 나왔습니다. 흑임자 소스는 직접 뿌려서 먹을 수 있게 따로 준비되었습니다.

흑임자 소스를 뿌리고 난 다음에 고소한 향기가 올라옵니다 ㅎㅎ 베이컨, 치즈, 토마토 등등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서 은근히 든든했습니다!

아이폰 인물모드로 와인잔 찍어봤습니다 ㅎㅎ 분위기 정말 좋죠??! 와인맛도 적당히 달면서 다른 메뉴들이랑 먹기에 좋은 맛이었습니다.

얼마 안 있고 어썸토마토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피클과 무도 같이 나왔네요 ㅎㅎ

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 중에서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인상 깊었던 게 면이 상당히 잘 익혀져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괜히 인기많은 레스토랑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대망의 한우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200g짜리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ㅎㅎ 미디움으로 구워서 엄청 부드러웠어요! 같이 나온 홀그레인 소스, 버섯, 애호박도 전부 짭쪼름해서 와인과 잘 어울렸네요 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0 지하 1층 (신사동 520-7)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3시

대표번호 : 02-518-0619


이렇게 가로수길 어썸로즈에서 즐거운 생일 디너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가로수길에서 데이트할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겠습니다 ㅎㅎ 스테이크는 아쉽지 않으려면 250g 이상으로 시켜주세요 ㅋㅋ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